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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재동의

※ 홈페이지 회원정보 재동의 시행 안내
  1. 1. 표준개인정보보호지침이 아래와 같이 개정됨에 따라 홈페이지 회원은 2년을 주기로 재동의 절차를 거쳐 동의한 경우에만 회원 자격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 표준개인정보보호지침 제60조(개인정보파일 보유기간의 산정) 정책고객, 홈페이지 회원 등의 홍보 및 대국민서비스 목적의 외부고객 명부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2년을 주기로 정보주체의 재동의 절차를 거쳐 동의한 경우에만 계속적으로 보유할 수 있다.

  2. 2. 이에 따라 개인정보 취급에 동의한 지 2년이 지난 회원의 경우 멘토링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여 재동의 의사를 표명하여야 합니다.
  3. 3. 재동의가 요구되는 회원이 로그인하시는 경우, 재동의 안내가 나오며 이에 동의해주시면 됩니다. 재동의 대상이 아닌 회원은 안내 문구가 나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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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가이드

01. 협력기관 가입

STEP 01 회원가입 클릭

  • ① 상단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 ② 로그인 페이지 접속 후 하단의 회원가입을 클릭합니다.
  • ③ 협력기관 등록을 클릭합니다.

STEP 02 약관동의

  • 필수 항목을 체크 후 하단 동의 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 03 본인인증

휴대폰 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을 선택하여 본인인증 절차를 거칩니다.

STEP 04 회원정보입력

  • 필수 항목을 입력 후 가입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02. 멘토/멘티 참여승인

STEP 01 멘토링 프로그램 참여승인 팝업창 열기

  • 로그인 된 상태에서 멘토링 참여 > 멘토링 찾기 메뉴로 이동합니다.
  • 내가 등록한 멘토링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프로그램 상세보기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프로그램 상세보기 화면 하단의 “멘토·멘티 참여승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 02 멘토/멘티 참여승인

  • 멘토·멘티 참여승인 팝업창에 참여신청한 멘토/멘티 목록이 출력됩니다.
  • 참여승인 또는 거절 하고싶은 멘토/멘티를 검색 및 선택합니다.
  • 참여승인 또는 거절 할 멘토/멘티의 체크박스를 선택 후 “승인” 버튼 또는 “거부” 버튼을 클릭하시면, 멘토링 프로그램 참여승인 또는 거절이 완료됩니다.
03. 로그인

STEP 01 로그인 클릭

  • 홈페이지 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여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기관 로그인텝을 클릭 후 아이디 및 패스워드를 입력 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04. 아이디/비번 찾기

STEP 01 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찾기 클릭

  •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여 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찾기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STEP 02 아이디 찾기 정보 입력

  • 아이디를 분실한 경우 “아이디 찾기” 화면에서 본인인증 완료 후 회원구분, 이름, 이메일 정보를 입력하면, 즉시 아이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TEP 03 아이디 찾기 정보 입력

  • 아이디를 분실한 경우 “비밀번호 찾기” 화면에서 본인인증 완료 후 회원구분, 이름, 아이디, 이메일 정보를 입력합니다.
  • 입력한 정보가 올바른 경우 임시 비밀번호가 부여됩니다.
  • 발급된 임시 비밀번호를 통해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정보수정 메뉴를 통해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 후 다시 로그인 하시면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05. 회원정보 수정(담당자 변경)

STEP 01 기관정보 변경 클릭 (로그인 상태)

  • 로그인 된 상태에서 기관페이지 > 기관정보 변경 메뉴로 이동합니다.

STEP 02 수정을 원하는 정보 수정

  • ① 기관정보 변경 페이지에서 담당자정보 변경을 클릭 후 수정할 정보를 입력합니다.
  • ② 변경 완료 후 하단 수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06. 활동내역 등록

STEP 01 업무공유 > 활동내역 클릭 (로그인 상태)

  • 활동내역 등록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하단 활동내역 등록 클릭

STEP 02 프로그램 등록

프로그램 정보를 입력 후 등록합니다.

07. 공모사업 등록

STEP 01 공모사업 등록(한국사회복지협의회 및 지역거점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 ① 공지사항 > 공모사업 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② 하단 공모사업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한국사회복지협의회 및 지역거점으로 로그인인 하시면 공모사업 등록 버튼이 노출됩니다.)

STEP 02 공모사업 등록하기

공모사업 정보를 입력 후 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 03 공모사업 승인 및 참여자 확인(협력기관이 참여신청한 내용을 승인합니다.)

  • ① 하단의 공모사업 승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팝업으로 협력기관 참여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② 참여한 협력업체를 승인합니다.
  • ③ 참여자 확인을 클릭하시면 참여한 협력기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08. 공모사업 신청

STEP 01 공모사업 신청(협력기관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 ① 공지사항 > 공모사업 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② 리스트 화면에서 참여할 공모사업을 클릭합니다.

STEP 02 공모사업 신청

  • ① 신청자정보를 입력합니다.
  • ② 참여신청 버튼을 클릭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주최기관이 참여승인을 하면 공모사업에 대한 최종승인이 완료됩니다.
09. 교육·행사 등록

STEP 01 공지사항 > 교육·행사 신청 메뉴 이동 (로그인 상태)

  • ① 로그인 된 상태에서 공지사항 > 교육·행사 신청 메뉴로 이동합니다.
  • ② 교육·행사 신청 메뉴 이동 후 하단의 교육·행사 등록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 02 교육·행사 신청 등록

  • 내용 입력 후 하단의 등록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 03 교육·행사 등록 후 교육 참여승인(고객참여 후 승인)

  • 하단의 교육 참여 승인을 클릭하시면 팝업을 통해 참여한 고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TEP 04 교육·행사 참여 승인

  • ① 팝업창을 통해 교육에 참여한 인원을 협력기관이나 개인에 체크박스를 선택 후 검색을 클릭하면 신청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② 신청한 고객 선택 후 승인을 클릭하시면 신청 고객이 대기에서 승인으로 변경됩니다.
  • ③ 신청자에게 쪽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STEP 05 교육·행사 참여자 확인

  • 하단 참여자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팝업을 통해 참여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0. 멘토링 프로그램 등록

STEP 01 멘토링 참여 > 멘토링 찾기 메뉴 이동 (로그인 상태)

로그인 된 상태에서 멘토링 참여 > 멘토링 찾기 메뉴로 이동합니다.

STEP 02 멘트링 프로그램 등록

  • 목록 하단의 [등록] 버튼을 클릭하여 프로그램 등록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프로그램 내용 입력 후 [등록] 버튼 클릭 시 프로그램이 등록되며 프로그램 목록으로 이동합니다.
11. 멘토/멘티 참여초대

STEP 01 멘토링 프로그램 초대하기 팝업창 열기

  • 로그인 된 상태에서 멘토링 참여 > 멘토링 찾기 메뉴로 이동합니다.
  • 내가 등록한 멘토링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프로그램 상세보기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프로그램 상세보기 화면 하단의 “멘토·멘티 초대” 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 02 멘토/멘티 선택 및 초대하기

  • 멘토·멘티 초대 팝업창에 초대 가능한 멘토/멘티 목록이 출력됩니다.
  • 초대하고 싶은 멘토/멘티를 검색 및 선택합니다.
  • 초대할 멘토/멘티의 체크박스를 선택 후 “초대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멘토링 프로그램 초대장이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12. 쪽지상담

STEP 01 멘토링 프로그램 참여승인 팝업창 열기

  • 로그인 된 상태에서 멘토링 참여 > 멘토링 찾기 메뉴로 이동합니다.
  • 내가 등록한 멘토링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프로그램 상세보기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프로그램 상세보기 화면 하단의 “멘토·멘티 참여승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 02 멘토/멘티 선택 및 쪽지보내기

  • 멘토·멘티 참여승인 팝업창에 참여신청한 멘토/멘티 목록이 출력됩니다.
  • 쪽지상담을 진행할 멘토/멘티를 검색 및 선택합니다.
  • 멘토/멘티 목록 우측의 "쪽지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면 "쪽지 보내기" 팝업창이 출력됩니다.
  • 제목 및 내용을 입력 후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면 쪽지가 발송됩니다.
    (보낸 쪽지 및 답장은 "기관페이지>쪽지함"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3. 기관 담당자 관리

STEP 01 기관 담당자

  • ① 기관의 담당자 등록 정보를 보여주며, 최대 3명까지 관리가 가능합니다.
  • ② 담당자 추가 시 미승인 회원으로 등록되며 최초 1회 본인인증을 포함하는 로그인 후 정상 회원으로 변경됩니다.
  • ③ 여러 담당자 중 1명의 주담당자를 설정할 수 있으며 주담당자는 언제라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 ④ 주담당자는 바로 삭제는 불가능하며, 다른 담당자에게 주담당자를 변경한 후에 삭제가 가능합니다.

STEP 02 담당자 추가

  • 담당자 추가는 기관 구성원이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 ⓛ 추가할 담당자의 성명과 본인명의 휴대폰 번호를 정확히 기재합니다.
  • ② 담당자 정보 입력 후 하단의 등록 버튼을 클릭하시면 미승인 기관회원으로 가입되며, 로그인(본인인증 포함)후 활동이 가능합니다.

STEP 03 미승인 기관회원 로그인

  • 새로 담당자를 추가한 경우, 최초 로그인 시 본인인증을 해야 합니다.
  • ⓛ 기관 로그인 → ② 미승인 기관회원 로그인 인증 바로가기
  • ③ 기관 아이디, 비밀번호, 새로 추가한 담당자 본인명의 휴대폰 번호 입력 후 본인인증 절차를 거치면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14. 교육 수료증 출력방법

STEP 01 교육이수내용 확인 및 수료증 출력

  • ① 교육에 참여한 회원은 관련 교육?행사 상세화면에서 교육이수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② 교육 이수자에 한해 수료증을 자가 출력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교육 신청 및 이수한 교육?행사 상세화면에서 “수료증 출력”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STEP 02 전체 출력

  • "마이페이지 > 참여내역" 메뉴에서는 여러 건의 교육?행사를 이수한 경우 일괄 선택한 후 미리보기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